휴대폰 성지는 핸드폰을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모르지만, 일반적으로 쉽게 찾아서 편하게 갈 수 있는 곳은 아닌 것 같긴해요.



앞에서 말했듯이 폰테크 업체와 약속한 기간이 지나면 바로 핸드폰 약정을 해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해지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잘 안되는 경우가 있죠.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시장조사기업 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폴더블 스마트폰 시장에 진입하는 제조사들이 늘어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이 뿐만이 아니라 휴대폰을 개통할 때 통신사에서 지원해주는 보조금도 업체에서 가져갑니다.

한편으로는 화면 주름과 큰 부피 등 폴더블 스마트폰의 단점을 해결하지 않으면, 최고급 기기로서의 가치를 증명하지 못하면 예상보다 빠르게 시장이 차가워질 것이라며 우려하는 목소리도 나온다.

게다가 해당 휴대폰 요금도 자신이 납부해야 합니다. 이건 시작부터 손해를 엄청나게 보고 시작하는 것이기 때문에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자급제는 모요에서 제공하는 자급제 비교로 자급제 쇼핑몰 최저가를 확인할 수 있고, 요금제도 모요에서 검색하여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요금제로 확인했어요.

* 자급제폰은 휴대폰을 판매하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 혹은 이동통신사업자 대리점에 방문하여 개통하셔야 합니다.

월급을 받는 직장인들을 위해 여러가지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입니다.

급할때 여러 서류들까지 준비하며 몇일씩 대출심사를 기다리기 힘든 분들께 내구제 폰테크는 안성맞춤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소액 자금이 필요하지만 대출이 어려운 경우 이뤄지는데, 휴대전화의 경우 본인 명의로 개통을 진행하는 조건으로 일정 금액을 받게 된다. 내구제 대출은 ‘대출’이라는 명칭을 갖고 있으나 사실상 불법에 해당하는 사금융이기 때문에 돈을 빌린 사람과 빌려준 사람 모두 처벌 대상이 된다. 특히 내구제 대출은 연이자가 수천 %에 달하는 폭리이거나 돈을 빌리는 사람의 명의가 대포폰 개통 등에 사용되는 등 폰테크 의도치 않게 범죄에 연루되는 경우가 많아 문제가 되고 있다. 또 대출을 받기 위해 가입한 통신상품 이용금이 과도하게 청구되거나, 해지를 신청하는 경우 위약금을 물어야 하는 상황도 많아 대책 마련이 요구되고 있다.

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아래 글 필독)

휴대폰을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인 것 입니다.

* 제공된 설명은 실제 제품에 대한 설명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 사진 및 특장점 등에는 광고적 표현이 포함되어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제품 스펙은 제품 개량을 위해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